이전으로 돌아가기
사회
과학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표지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김도환

알에이치코리아

2024

자료유형
단행본
개인저자
서명/저자사항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김도환 지음.
발행사항
서울:알에이치코리아,2024.
형태사항
283p.;21cm.
ISBN
9788925574837
비통어주제어
QR코드 URL:https://lib.yuseong.go.kr/web/menu/10075/program/30005/searchResultDetail.do?vCtrl=000005327286&vLoca,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책 상세페이지로 이동
소장정보
이 책의 정보 및 소장 도서관 정보
등록번호 청구기호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서비스 신청
ANM000104591 325.5 김412ㄷ 종합자료실
일반도서
대출중 2025. 1. 9. 상호대차불가
도서소개 도서정보 상세보기 NAVER 제공
제품 개발, 기획과 컨셉, 마케팅부터 세일즈까지 그 모든 것이 브랜딩이다! 단 하나의 브랜드를 만드는 새로운 4P 전략 ★제11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 “○○전자 상반기 브랜드 평판 1위!”, “2024 한국인이 가장 좋아한 제품은 이것, ○○기업 브랜드 파워 입증!” 상반기, 하반기 혹은 연말같이 한 해의 굵직한 분기점이 찾아오면 이런 제목의 기사들이 포털에 도배된다. 선호도에 따라 브랜드를 줄 세워 그 가치를 매기는 조사에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는 것이다. 이처럼 분야를 막론하고 모두가 브랜드를 따지는 시대다. 현시점 마케팅을 논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단어가 ‘브랜드’, ‘브랜딩’일 것이다. 그러나 정확히 브랜딩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은 별로 없다. 모두가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브랜드를 만들고 싶어 하지만, 그 방법을 몰라 헤매고 있을 뿐. 브랜딩 열풍 속 미아가 된 사람들에게 새로운 돌파구가 되어줄 책, 《디스 이즈 브랜딩》이 세상에 나왔다. 이 책은 제11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으로, 무려 9,000편에 가까운 응모작 중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그 경쟁률이 800:1을 훌쩍 뛰어넘는다. 대상 수상자인 김도환은 브랜드 기획을 10년 이상 진행한 마케터로,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 협업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브랜딩을 하는 방법을 이 책에 담았다. 특히 그는 이 책에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새로운 4P 전략’을 제시한다. 소비 패턴이 달라진 고객을 고려하지 않았던 마케팅의 기존 4P 전략(제품 Product, 가격 Price, 판촉 Promotion, 유통 경로 Place)이 아닌, 새로운 4P 전략(제품 Product, 사람 People, 전문성 Professional, 약속 Promise)이다. 이를 기준으로 브랜드를 10갈래로 나누고, 그에 맞는 30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그들의 방식을 설명한다. 성공을 좌우하는 것은 ‘한 끗’이라고들 한다. 브랜딩을 담당하는 마케터 혹은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창업자라면 이 책에 주목하자. 당신만의 ‘한 끗’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대출 추이
최근 6개월 간 전국 공공도서관의 대출량 추이입니다.
연령별 통계자료
2024-07-01 2024-08-01 2024-09-01 2024-10-01 2024-11-01
19 47 78 61 54
이 책의 다대출 이용자 그룹
최근 6개월 간 대출을 가장 많이 한 연령 및 성별입니다.

해당 데이터가 없습니다.

함께 대출된 도서
최근 36개월동안 동시에 대출된 도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함께 대출된 도서 목록
순위 서명(저자/출판사/출판연도) ISBN Vol 동시 대출 빈도
1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레드펭귄 지음

천그루숲

2022

9791192227818 13
2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김도영 지음

위즈덤하우스

2023

9791168125759 12
3 믹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 /Mix

안성은 지음

길벗

2022

9791140700998 12
4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지은이: 홍성태

북스톤

2022

9791191211849 11
5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앨런 딥 지음 ;홍석윤 옮김

알파미디어

2022

9791191122398 11
6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브랜딩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현장의 모든 질문과 해답

이근상 지음

몽스북

2023

9791191401745 11
7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김일리 지음

위즈덤하우스

2024

9791171711512 10
8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최명화,김보라 지음

웅진씽크빅

2020

9788901245577 10
9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허준 지음

필름

2024

9791193262160 10
10 타이탄의 도구들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팀 페리스 지음 ;정지현 옮김

Tornado(토네이도)

2017

9791158510619 9